«

»

Sports : The Ultimate 편리함!

덜 리치 칼리지 서울 U18 남학생 축구 팀, 카이 악 복귀

증가 된 최대 산소 섭취량은 혐기성 역치와 달리기 경제성을 모두 증가시키는 것으로 보입니다. 운동 선수의 최대 산소 소비량에 대한 평가는 실험실 테스트 또는 여러 종류의 현장 테스트를 포함하여 가능합니다 [thirteen-15].

Belanger signs with Bay College

한국 전쟁 기념 공원 국제 디자인 공모전

미리 녹음 된 사운드 트랙은 플레이어가 정확한 속도를 유지하기 위해 원뿔을 통과해야하는시기를 나타냅니다. 시작 단계는 8km / h로 설정되며 이후 1 분 단계 당 zero.5km / h가 증가합니다. 선수가 사전 설정된 주행 속도로 계속할 수 없으면 테스트가 종료됩니다. 최대 호기성 용량 또는 vVO2max는 마지막 완료 단계에서 측정 된 속도 (km / h)에 해당합니다. 선수 수에 따르면 팬과 청중 축구 및 농구는 지구상에서 가장 인기있는 3 대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우리 삶에서 스포츠는 얼마나 중요한가요?

undefined

연구원들은 축구 별 테스트를 통해 VO2max를 결정할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관련 문헌에 따르면 현장 테스트 중 어느 것도 실험실 내구성 테스트와 직접적인 상관 관계가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SRT 및 TCar 테스트’와 같은 다양한 현장 테스트 결과와 실험실 테스트 결과 간의 상관 관계에 관한 보고서는 드물고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18-22]. 대부분의 경우 특정 실험실 테스트와 현장 테스트의 결과가 항상 서로 관련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Chamari 등의 연구원은 ozlemgultekin 30 명의 U19 엘리트 축구 선수를 대상으로 ‘Bangsbo 테스트’라는 스포츠 별 필드 테스트를 실시했습니다.
Football
엘리트 주니어 선수들을 조사한 후, 그들은이 특정 동질 연구 집단에서 Bangsbo 테스트의 결과가 실제 최대 산소 소비량에 대한 만족스러운 추정치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결론을 내 렸습니다. 용어 vVO2max는 달리기 속도, 최대 산소 섭취 속도, 개인의 최대 산소 섭취에 도달하는 지점을 나타냅니다. 유산소 지구력을 추정하기 위해 20m 다단계 지구력 달리기와 20m 연속 프로그레시브 트랙 달리기와 같은 다른 현장 테스트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오디오 신호에 맞게 조정 된 주어진 속도로 20m 떨어진 두 라인 사이를 반복적으로 실행해야합니다. ’20m 연속 프로그레시브 트랙 달리기 테스트’는 최대 유산소 속도 값을 측정하는 방법이기도합니다. 이 테스트는 20m마다 콘을 배치 한 일반 400m 육상 트랙에서 실시됩니다.

또한 2019 년 스포츠 니 우스는 경주 한국 수력 원자력 여자 축구 대표 하 금진 감독이 성추문에 연루된 뒤 사임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팀장이 사건을 은폐하려했고 선수들에게 진실을 밝히지 말라고 경고했기 때문에 처벌이 내려지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한국 스포츠 협회가 폭력이나 범죄 행위에 대해 적절한 제재를 가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사실 한국 감사원에 따르면 2008 년 이후 KOC와 문화 체육 관광부의 폭행 · 부패 대책은 변함이 없다. 최근 한국에서는 젊은 여성 트라이 애슬론 선수가 코치와 다른 선수들의 지속적인 신체적, 언어 적 학대 때문에 자살 한 끔찍한 사건이보고되었습니다. 그러나 스포츠계에서 폭행이 공개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