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직 알려지지 않음 에 관한 사실 Sports Unmasked By The Experts

SBS NEWS에 따르면 엘리트 스포츠는 국제 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하고 개인 기록이나 세계 기록을 꺾고 국가의 명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춘 스포츠입니다. 엘리트 스포츠에서 대부분의 한국 선수들은 어린 시절부터 훈련을 위해 캠프에 머물며 훈련 과정에서 신체적 폭력에 자주 노출됩니다. 많은 스포츠 디렉터는 폭력을 사용하지 않으면 운동 선수가 높은 성과를 거둘 수 없다고 믿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포츠 성능은 신체 능력뿐만 아니라 다양한 심리적 변수에 따라 달라지는 복잡한 현상입니다. 신체 구성, 지구력, 근력, 힘 및 민첩성, 그리고 스포츠 재능을 감지, 식별 및 최종 개발할 때 스포츠 전문가에게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지각 속도 및 반응 능력 변수. 오늘날 스포츠 전문가들은 모든 연주 관련 능력의 발달이 다른 연령대의 선수들에게 동일한 효과 나 적응을 생성하지 않는다는 데 동의합니다. 이들 중 몇 가지 조사에 따르면 플레이어의 성숙 발달로 인한 자극과 주어진 훈련 세션의 물리적 구성 요소는 기술 및 전술적 준비와 통합되어야합니다.

고등학교 스포츠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undefined

연구원들은 잠재적 인 플레이어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되는 단일 심리적 인벤토리를 식별하려고 노력해 왔지만 어떤 단일 접근 방식으로도 미래의 재능을 예측할 수있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다른 연구에 따르면 더 높은 형태 학적 측정을 가진 더 성숙한 선택 그룹은 피트니스 테스트에서 후기 성숙자를 능가 할 것이지만 특정 및 비특이적 운동 조정 테스트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농구 스포츠에서 관련 문헌은 선수의 위치에 따라 생리적 요구가 다양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연구원들은 연령과 위치가 다른 선수들의 신체적 특성을 비교했습니다.
연습이나 경기에서 최적의 회복이 팀 스포츠 성능에 중요한 역할을한다는 것은 이제 잘 확립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며칠 동안 여러 번 경쟁 할 수있는 경쟁 기간 및 토너먼트 동안 회복을 강화하면 후속 경기에 결정적인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이 분야의 일부 권위자들은“회복 개념”에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포츠 수행에 대한 훈련의 이전을 증가시키기위한 노력, 스포츠 별 훈련 프로그램이 개발되어야한다. “운동 후 회복”을 정확하게 정의하는 것은 회복의 혼합 개념으로 인해 어려운 임무입니다. 이 선구적인 아이디어는“회복 생리학”에 대한 다원적 접근 방식을 고무시키고 가까운 장래에 더 많은 연구를 증명합니다. 또한 스포츠 코치는 팀 규율을 유지하기 위해 선수를 구두로 꾸짖거나 신체적으로 처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팀 스포츠, 특히 볼 스포츠는 ‘다중 요인’스포츠로, 다양한 정신-생리 학적 성능 매개 변수로 구성됩니다. 플레이어의 성능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유효하고 신뢰할 수있는 두 가지 현장 및 실험실 테스트가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이 체계적인 검토의 목적은 실험실 테스트 그룹을 사용하여 주니어 선수의 스포츠 성능을 조사하는 방법을 탐구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나라 수상 스포츠의 종류와 피해 특성에 대한 문헌은 없다. 강 유원지가 많은 우리 도시에서는 내륙 수상 스포츠 환자들이 자주 발생했습니다. 그래서이 도시에서 그러한 환자들에 대한 임상 연구를 통해 부상 특성, 관련 요인 및 부상의 심각도를 분석하여 수상 스포츠 활동과 관련된 위험을 파악하고자합니다. 최근 들어 쉽게 접근 할 수있는 강이나 호수에서 수상 스포츠 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수상 스포츠로 부상당한 환자들도 점차 증가하고있다.
최고 순위의 중앙 선수는 테스트 성능을 기준으로 평가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결론적으로, 축구, 농구, 핸드볼은 다 방향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공 스포츠에 적용되는 일부 런닝 머신 달리기 테스트는 최대 유산소 체력을 정확하게 추정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연구원들은 심박수 모니터와 컴퓨터 화 된 움직임 및 기술 일치 분석을 사용하여 생리적 능력과 다양한 성능 특성을 평가 한 이러한 현상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했습니다. 엘리트 공 스포츠 선수들의 체력을 조사한 이전에 발표 된 대부분의 연구는 다른 필드 테스트를 사용했습니다. 이러한 연구는 엘리트 볼 스포츠, 특히 핸드볼에서 플레이 수준 및 위치와 관련된 다양한 신체의 역할과 중요성에 대해 모순되고 결정적이지 않습니다.

스포츠 장학금 유형

sports
또한 2019 년 스포츠 니 우스는 경주 한국 수력 원자력 여자 축구 대표 하 금진 감독이 성추문에 연루된 뒤 사임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팀장이 사건을 은폐하려했고 선수들에게 예스카지노 진실을 밝히지 말라고 경고했기 때문에 처벌이 내려지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한국 스포츠 협회가 폭력이나 범죄 행위에 대해 적절한 제재를 가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사실 한국 감사원에 따르면 2008 년 이후 KOC와 문화 체육 관광부의 폭행 · 부패 대책은 변함이 없다. 최근 한국에서는 젊은 여성 트라이 애슬론 선수가 코치와 다른 선수들의 지속적인 신체적, 언어 적 학대 때문에 자살 한 끔찍한 사건이보고되었습니다. 그러나 스포츠계에서 폭행이 공개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노트르담 2020 축구 명단

연구원들은 축구 별 테스트를 통해 VO2max를 결정할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관련 문헌에 따르면 현장 테스트 중 어느 것도 실험실 내구성 테스트와 직접적인 상관 관계가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SRT 및 TCar 테스트’와 같은 다양한 현장 테스트 결과와 실험실 테스트 결과 간의 상관 관계에 관한 보고서는 드물고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18-22]. 대부분의 경우 특정 실험실 테스트와 현장 테스트의 결과가 항상 서로 관련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Chamari 등의 연구원은 30 명의 U19 엘리트 축구 선수를 대상으로 ‘Bangsbo 테스트’라는 스포츠 별 필드 테스트를 실시했습니다.
News, Sports, Jobs – Minot Daily News

NDSU Athletics Establishes Ade Sponberg Endowment
미리 계획된 훈련 과정에서 스포츠 참가자는 각 경기 상황에 대한 생리적 반응을 평가하고 경기 능력을 향상시키는 모든 자질과 요소를 통합하여 경기로 이어질 수있는 행동을 개발해야합니다. 21 세기에는 재능을 감지하고 식별하는 코치의 능력이 여전히 중요합니다. 어린 시절에 높은 성과를내는 사람을 선택하는 대신 미래에 엘리트 운동 선수가되기 위해 특정 기술과 특성을 가진 잠재적 인 젊은 재능을 대상으로해야합니다. 젊은 재능은 아직 능숙하지는 않지만 형태 론적 척도가 낮을 수 있지만 높은 수준의 코칭 능력, 훈련에 대한 민감성 및 아마도 가장 중요한 학습 동기를 보여줍니다.

축구와 농구에 참여하는 아마추어 및 프로 선수의 수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습니다. 핸드볼은 또한 오랜 역사를 가진 올림픽 공 스포츠이며 특히 우리 지역, 유럽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성인 나이에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젊은 운동 선수의 신체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고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나중에 청소년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은 청소년을 ‘미니 성인’으로 대하는 오해를 지적했습니다. 이러한 초기 개념은 모든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신체 성장과 키의 중요성을 인식했습니다.
Football
따라서 흡인 성 폐렴 가능성이있는 환자는 장기간 관찰하거나 입원하도록 권고해야한다. 특히 흡인 성 폐렴은 환자의 흡인 직후에 보이지 않아야하지만, 몇 시간이 지나야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Sanborn et al. 수상 스포츠로 부상을 입었을 때 다양한 균주에 감염되어 만성 합병증의 위험이 있으므로 적절한 항생제를 투여해야한다고 제안했습니다.
엘리트 스포츠 시스템에서는 메달과 기록이 필수적이기 때문에 스포츠 조직의 수장은 종종“메달 메이커”또는 코치의 폭력을 무시합니다. 우리는 젊은 선수 인구와 일반적으로 스포츠 성과를 적절하게 향상시키기 위해 관련 정신-생리적 성과 지표를 식별하기 위해 추가 분석이 필요하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비엔나 테스트 시스템 프로토콜은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선수와 코치에게 귀중한 정보를 제공 할 수있는 큰 잠재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향후 연구는 각 특정 스포츠에 연결될 수있는 비엔나 테스트 시스템 테스트 프로토콜을 구체적으로 식별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포괄적 인 검색을 통해 우리의 포함 기준에 따라 연구 목적과 관련된 eighty two 개의 문서가 산출되었으며 58 개가 완전히 검토되고 우리 연구에서 참조되었습니다. 이전에 예상했듯이 관련 문헌을 검토 한 결과 대부분 축구와 농구 선수가 관련된 조사 결과가 나 왔으며 핸드볼 선수에 대한 연구는 훨씬 적습니다.
동일한 생리 학적 매개 변수 (예 : 최대 산소 섭취량)를 검사 할 때 우리는 젊거나 청소년 운동 선수를위한 필드 테스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과학자, 스포츠 실무자는 성과 지표를 현실적으로 평가하기 위해 올바른 테스트를 신중하게 선택해야합니다. 다른 공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축구는 주로 고강도 간헐적 움직임이 특징입니다. 게임 중에 플레이어는 짧고 강렬한 무산소 운동과 장기간의 유산소 운동을 보여줍니다. 일반적으로 호기성 대사는 게임의 회복 기간에 지배적입니다. 다양한 팀 스포츠에서 피로 유형을 압축하고 훈련 부하를 적절하게 모니터링하면 관행 및 적절한 회복 방법에 대한 관련 데이터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훈련 부하와 선수에 대한 잠재적 인 영향을 이해하기 위해 과학 문헌에 많은 변수가 설명되어 있습니다.